응답하라 1988 청춘 다운로드

당신은 드라마가 매우 놀라운 것을 알고 당신은 당신이 다른 모든 문장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나는 원시 에피소드를 보았다), 쇼는 여전히 눈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연기, 연출, 음악, 모든 것이 완벽하게 결합되어이 쇼를 만들었다. 한국 드라마에 감탄을 못했고, 이 드라마가 정말 빛나게 만드는 이유를 보여주었습니다: 매일 사람들은 긴 연설, 고백, 꽃같은 말을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버지와 딸, 남편과 아내, 그리고 친구에게 친구 사이에 매일 하는 간단한 행동입니다. 정말 멋진 시리즈가 되어 주신 1988년, 친구와 가족들에게 제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깨닫게 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드라마가 너무 빨리 끝났다는 것은 씁쓸한 감격이었다. 1988-1999년 의 스토리는 판타지 동화에 가시었으며, 과거를 되돌아볼 때 종종 그러하듯. 마지막 장면을 Ep01과 비교하면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Ep20에서 영택은 덕슨에게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고 서둘러 들어오라고 한다. 그건 정말 Ep01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하지만 덕슨은 지금 택을 기억하는 방법, 항상 그녀를 미소와 그녀에게 따뜻한 사람. 그것은 모든 대답 나 피날레의 가장 쓴 달콤했지만, 대답 나 1988 항상 더 냉정한 톤으로 처음부터 자신을 설정했다. 프랜차이즈의 일반적인 향수에 슬픔의 추가 레이어가 있었다, 이 사람은 정말 지나간 시대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삶의 간단한 방식을 축하하기 때문에. 나는 아무도 상문동에서 벗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나를 기분 좋게 하기 위해 세 명의 아줌마를 다시 만나기를 간절히 원했다.

그러나 아무것도 영원히 동일하게 유지하고 이야기는 결국 삶에 충실했다, 아마도 이웃에 적절한 작별 인사를하기 위해, 우리의 문자는 이동했다. 동네의 공허함은 덕선의 마지막 방문과 소년들의 기억을 특히 가슴 아프게 만들었다. 나는 그들이 모두 살아 있고 잘 살아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어린 시절의 애도처럼 느껴졌고, 우리가 문을 닫고 그 방에 영원히 머물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느꼈다. 건강에 해로운, 나도 알아. 나는 당신을 말하고, 그것은 슬픔과 는 다르지 않았다. 오. 내. 하나님 응답1988! 내 인생에서 결코 내가 그렇게 다른 사람의 남편과 함께 투자 적이 있다! 당신은 내가 그들을 알아 내려고 미친 사람처럼 모든 작은 단서를 들여다 보게합니다. Lol. 그러나 나는 추측 게임을 즐겼고 모든 분석을 읽는 것이 즐거웠다. 그러나 TKXDS 발송인으로서 나도 결혼식 장면을 원하고 어쩌면 그들의 미래 결혼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그들이 결혼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여전히 서로를 매우 사랑처럼 보입니다.

Comments are closed.